잡다한 미친곳

마크 Chicken block'd 모드에 빠져버렸다 본문

추천하는 게임

마크 Chicken block'd 모드에 빠져버렸다

mady 2022. 6. 28. 16:11

내 나이 22세. 한창 놀기 좋아하는...뭐 노는 건 어릴 때도, 커서도 좋아하겠다만..너무 놀고 싶었지만 노는 것에 질렸을 때...

찾아버리고 말았다 (기억으로는)고2에 결제했던 치킨블록모드를..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6uZKt0Kn5b4 

지금까지 플레이했던(그렇게 많이 플레이해보진 않았지만)마크 모드들 중에서 가장 신박했음

모바일로만 할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모장 계정이랑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합쳐져서 그런가 컴퓨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더라구욤 그래서 미쳐서 남친님이랑 같이 하기 시작함 ㅋㅎ

아 이거 탬플렛 한 명만 결제해도 됨 그리고 결제한 사람이 월드 열면 친구 추가 하고 참가하면 됩니다!

 

저는 이지 모드로 시작함 모드가 다 합쳐서 7개가 있는데 제일 쉬운 땅이 이뻐보여서 시작함!

아기자기 오두막같이 귀엽지요?

섬을 고르고 밑에 버튼은 초록 주황 빨강 순서대로 난이도가 올라가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욤 물론 저는 초록 선택했음 개꿀빠는거 좋아~

이건 좌표 보이는 겁니다! 좌표 안 보이면 생각보다 많이많이(x100)불편하니 꼭 초록색 버튼 누르고 들어가시길!

이건 인벤토리 킵이 가능한지 아닌지! 초록버튼은 편안~하지만..조금 스릴이 떨어지는 감이 없지 않아 있고...빨간버튼은....맵이 스카이 블럭 형식이다 보니 맵밖으로 떨어져서 죽으면 그대로 현타 씨게 옴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초록버튼이 재미 느끼기 더 좋았달까 순간이동할 수 있는 티켓이 있는데(영상에 나옴) 그걸 쓰면 떨어지는 동안에도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! 물론 빠르게 조작할 수 있는 손이 필요함 둔한 나는 잘 하지 못하지만 ㅎㅎ 

닭 교배 시키는 족보? 같은 것도 만들어 놨는데 그건 다음에 올릴게용 

'추천하는 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러브 비트 애니타임  (0) 2019.07.11
로드 오브 다이스  (0) 2019.06.09
블랙 서바이벌  (0) 2019.03.26
좀비고등학교  (0) 2019.03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