잡다한 미친곳

원피스 리뷰 본문

애니 추천&리뷰

원피스 리뷰

mady 2019. 7. 22. 21:00

안녕하세요 

Mady입니다.

 

방학이 되니 몸도 마음도 게으름에 붙잡혀 느려지고 있네요. 죄송합니다.

 

오늘 리뷰할 애니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원피스입니다.

원피스 공식 일러스트

제가 개인적으로 덕질을 시작하게 된 작품이라 많은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미친 듯이 팠던 기억이 있네요...

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화로 정말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죠. 만화로 보면 오다 에이치로 작가님의 연출과 복선 회수에 놀라고 정말 말 그대로 만화책 속에 흠뻑 빠지는 기분이 들 정도로 흡입력이 엄청납니다. 그런데 애니는...

요즘 애니의 기술력을 원피스 애니 제작사가 못따라가는건지, 실망과 실망만이 이어집니다. 다른 애니에서는 부드러운 프레임과, 화려한 연출에 만화보다도 흥미진진한데, 원피스는 다릅니다. 그림 그리는 인원이 부족한건지, 한 장면을 도대체 몇 십초나 잡아먹는지...만화책에서는 그냥 짤막하게 나오는 개그 파트가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차지하기도 하고, 전투씬도 그냥 파앗- 사라지고 컷 바뀌고 뿅 나타나는게 끝이라는게...애착이 많은 작품이라 그런지 좀더 깐깐하게 구는건가 싶은데, 애니를 좀 많이 본 사람으로써, 도대체 이 애니는 발전이라는 것이 없을까, 한숨을 내쉬고 중간에 끄게 만듭니다. 저는 애니 도중에 끊는거 싫어하는 사람입니다. 그런데 이건 진짜 끌 수 밖에 없어요 정말로 덕후의 마음을 너무 아쉽고 슬프게 만듭니다

 

만화책 백배 추천....